Resurgent Wallabies는 애들레이드 테스트에서

Resurgent Wallabies는 애들레이드 테스트에서 세계 챔피언 Springboks를 망치질합니다.

Resurgent Wallabies는

토토 홍보</p 호주 25-17 남아프리카 공화국
왈라비는 3대2로 세계 챔피언을 꺾고

산후안에서 아르헨티나에게 기록적인 패배를 당하면서 당황하고 무너진 왈라비는 2주 동안 자신의 주스를 ​​끓여야 했습니다. Dave Rennie 코치는 “매우 잔인한 리뷰, 공정한 정직함 및 탁월한 반응”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반응”은 Adelaide Oval에 달려 있었고 현재 세계 챔피언인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25-17로 제압했습니다.

비록 스코어라인이 타이트한 테스트를 암시하지만, 호주는 하루 종일 우세를 보였습니다.

그들은 충실한 사람들에게 보상을 하고 럭비 챔피언십 캠페인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았기 때문에 공격에서 환상적이고 수비에서 용감했습니다.

1년 내내 Wallabies는 시작을 놓쳤고 연체 상태가 심각했고 그 후 점점 더 절망적인 수준으로 점수 판을 쫓았습니다.

Rennie는 도끼를 휘둘러 이 상처를 지웠고 여섯 번의 변화와 일곱 번의 위치 전환을 했습니다. 처음부터 작동했습니다. 애들레이드에서는 All Blacks 두피가 반바지에 고정된 괴물 무리를 상대로 호주가 문 밖으로 폭발했습니다.

왈라비 웨이는 럭비 경기를 고속으로 달리고 있다. 팬이 효과가 있을 때 기쁘게 하고 그렇지 않을 때 머리를 찢을 수

있는 고위험, 고수익 스타일입니다. 애들레이드에서는 한때 그들의 플레이의 정확성이 그 속도와 일치했습니다. 증거는 2분 만에 Nic White의 빠른 공이 Fraser McReight를 넘어뜨리면서 나왔습니다.

Resurgent Wallabies는

선샤인 코스트의 서핑 선수인 McReight는 결석한 캡틴 Michael Hooper를 모델로 삼았습니다. 23세의 이 선수는

지난 달 아르헨티나에서 그의 지도자가 정신 건강 문제로 물러나기 위해 우뚝 섰을 때 데뷔했습니다. 이제 Hooper의 7번 저지를 채우는 세 번의 테스트를 거친 후 McReight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빨간색과 흰색 모자를 쓴 야만적이고 톱질한 산타를 닮은 측면 공격수는 미친 듯이 용감한 돌진,

공격적인 방어, 지각 있는 도둑질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젊음의 에너지는 테스트에서 두 번의 가슴 뛰는 시도는 말할 것도 없고 궁극적으로 그 차이를 증명할 것입니다.

왈라비를 조종하는 또 다른 부적은 11번 마리카 코로이베테였습니다. 오프닝 10분에 두 번이나

그의 킥-체이싱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마음에 두려움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포수를 내일로 날려

버리기 위해 하이킥을 따랐습니다. 파괴와 의심의 씨앗은 이후 스프링복스 백 3에 뿌려졌습니다. 그들은 결코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Ella-Mobbs Cup 시리즈의 주인공인 Koroibete가 오늘의 플레이를 제시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잘못된 규율로

초반의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한 호주는 Springboks에게 점유율 과잉을 선물했으며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선수 Makazole Mapimpi가 하프 타임의 그늘에서 1마일의 공간을 찾았을 때 재앙과 10-10 스코어라인을 기록했습니다.

그가 모퉁이로 항해하는 동안 서쪽에 흐림이 있었고 Mapimpi는 그것을 흘끗 보기 위해 눈을 피했습니다.

그때는 너무 늦었다. 순금 탄환 열차처럼 코로보이테는 무시무시한 속도로 오른쪽 날개에서 창을 찔러 적의 반대편으로 돌진하여 그를 위아래로 휘둘렀습니다. 재앙을 피했습니다.

호주는 전반 내내 엄청난 압박을 견뎌냈고 de Klerk가 Nic White의 얼굴에서 콧수염을 때리려고 했을 때 결정적인 후반 페널티킥을 얻었습니다. Tommy Raudonikis가 조롱했을 플라이 스와트였지만 de Klerk를 10분의 1패로 몰아넣었고 호주는 세계 챔피언을 무실점으로 유지하고 10-3으로 브레이크를 밟을 수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