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s COVID-19 발생은 심각한 NFL 비애

ravens

Ravens COVID-19 발생은 심각한 NFL 비애입니다

내셔널 풋볼 리그는 COVID-19 전염병 동안 운이 좋았습니다.
리그는 1월 9일 플레이오프 시즌을 시작하고 2월 7일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슈퍼볼을 치러야 합니다.
꿈의 시나리오는 정규 시즌을 통과하고 플레이오프를 마치고 2주 동안 슈퍼볼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COVID-19 대유행은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11월 한 달 동안 점진적으로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나 NFL의 행운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피츠버그에서 추수감사절 저녁에 치러질 예정이었던 볼티모어 레이븐스-피츠버그 스틸러스의 경기가
볼티모어 구단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요일로 연기됐다.

메이저사이트

일요일 대회는 이제 화요일로 연기되었습니다.
NFL은 볼티모어가 COVID-19 때문에 피츠버그에 경기를 몰수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Pittsburgh Steelers 선수들은 재정적 이유로 몰수를 원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NFL은 경기가 없으면 피츠버그가 승자로 선언될 수 있지만
스틸러스 선수와 아마도 코치와 스태프는 급여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Steelers 직원은 볼티모어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Ravens 작업장에서 COVID-19 프로토콜 위반이 있었습니까?

NFL은 그것을 알아낼 것입니다. 올해 초 Las Vegas Raiders와 COVID-19 프로토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Raiders 프랜차이즈는 6라운드 드래프트 픽에 도킹되었고 조직의 일부 사람들은 벌금을 물었습니다.
피츠버그에는 NFL의 COVID-19 제한 목록에 있는 선수도 있습니다.
일정이 그대로 유지되면 NFL 시즌이 종료됩니다.
COVID-19 질병으로 인해 추가 일주일이 필요하고 플레이오프 날짜가 확정되지 않았으며
슈퍼볼이 2월 7일, 14일 또는 21일에 열릴 수 있는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리그는 두 가지 재정적 이유, 즉 TV와 마케팅 현금으로 플레이하기를 원합니다.

Fauci 박사는 스포츠 생활이 10개월 안에 정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984년부터 미국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장을 지낸 앤서니 파우치 박사는 최근 순회를 하고 있으며 적절한 상황에서 내셔널 풋볼 리그 경기장과 대학 축구 시설이 뉴욕의 브로드웨이는 내년 여름 말이나 곧 출시될 COVID-19 백신 중 하나를 복용하면 초가을까지 안전하게 재개장할 수 있습니다. NFL은 영국 보건 당국이 화이자의 COVID-19 백신을 승인했고 팔에 대한 잽이 영국에서 곧 시작될 것이기 때문에 2021년 영국 런던 일정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지역사회 확산의 억제와 사람들이 보건 당국이 미국에서 승인한 백신을 복용하기 시작하는 조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신의 공급은 제한적입니다.

교육정보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와 대학 미식축구, 대학 농구는 팀을 경기장에서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San Francisco 49ers) NFL 프랜차이즈가 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앞으로 몇 주 동안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서 쫓겨났습니다. 팀은 애리조나 주 글렌데일에서 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COVID-19 억제는 그 주에서 문제입니다. 전미농구협회(NAB)는 12월 둘째 주를 목표로 12월 22일 시즌 팁 오프와 함께 프리시즌 경기를 시작한다. Fauci 박사는 내년 7월 NBA 결승전을 많은 관중이 직접 볼 것 같지는 않지만 NBA 경기는 시즌이 시작될 때 경기장에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alt Lake City의 Utah Jazz 경영진은 게임당 1,500명의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게임이 계속될 수 있도록 TV와 마케팅 현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