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Manuel Miranda는 텍사스

Lin-Manuel Miranda는 텍사스 교회의 ‘불법, 무단’ ‘해밀턴’ 플레이에 대응

“Hamilton”의 제작자 Lin-Manuel Miranda는 텍사스 교회에서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승인되지 않은 버전을 상연한 후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품을 변호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미란다(Miranda)는 수요일 트윗에서 “이 불법적이고 승인되지 않은 제작에 대해 연락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변호사들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Lin-Manuel

지난 주말 텍사스 매캘런에서 열린 The Door Christian Fellowship Ministries,

Lin-Manuel

게이라는 것을 알코올이나 마약에 중독된 것과 비교하는 교회 목사의 설교로 결론을 내리는 것처럼 보이는 “Hamilton”의 번역을 제작하고 생중계했습니다.

부목사 빅터 로페즈(Victor Lopez)의 마지막 설교는 공연 전체 비디오에 따르면 동성애를 마약 중독에 비유했다.

“아마도 당신은 술, 마약, 동성애, 삶의 다른 것들, 재정, 무엇이든 관계, 관계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라고 Lopez는 말합니다. “하느님이 오늘 밤 당신을 도우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 비디오는 삭제되었지만 NBC 뉴스는

작가이자 무신론 옹호자인 Hemant Mehta의 공연. Mehta는 비디오를 누구에게서 얻었는지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텍사스 교회는 잠재적으로 저작권 침해와 관련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허가 없이 쇼를 제작하고 종교적 언급을 포함하도록 대본을 변경했다고 주장하지만 수요일 저녁 현재 법원에 제출된 것은 없습니다.

극작가 길드 – 극작가를 대표하는 전문 조직,

작곡가와 작사가 – 또한 “해밀턴”의 “무단 생산”에 대해 교회를 비난했습니다.

드라마티스트 조합은 성명을 통해 “도어 매캘런 교회가 허가 없이 공연을 하는 것 외에도 가사를 변경하고 가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일부 사람들의 문제 패턴을 조명하기 위해 도어 매캘런 교회의 뻔뻔한 침해를 지지합니다.

허가 없이 작가의 작품을 공연하고 작가의 동의 없이 텍스트를 다시 쓰는 연극 단체.”

“어떤 조직도 전문직이든 아마추어든 종교인이든 이 법에서 면제되지 않습니다.”

길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작가의 작품은 없고, 이제 막 첫 희곡을 쓴 학생이든,more news

또는 Lin-Manuel Miranda는 허가 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가사, 가사, 음표를 변경하는 것은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미란다는 수요일 자신의 트윗에서 “당신의 첫 연극이든 50번째 연극이든 모든 곳에서 작가의 등을 받는 @dramatistsguild에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교회에서 상연한 “해밀턴” 버전에는 원래 Tony Award를 수상한 뮤지컬에 없었던 여러 성경 참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연과 관련이 없는 New School의 Arts Integrity Initiative 책임자인 Howard Sherman의 라이브 스트림 설명에 따르면

Sherman은 OnStage Blog에서 처음 보고한 프로덕션이 다음 중 하나를 변경했다고 말했습니다.

“예수님은 나에게 견딜 수 있는 힘을 주시고, 내가 그를 가장 필요로 할 때 그는 제 시간에 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