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Luz del Mundo 대형교회 지도자

La Luz del Mundo 대형교회 지도자, 아동 성추행 혐의로 수감

La Luz del Mundo 대형 교회의 지도자인 Naasón Joaquín García가 로스앤젤레스 법원에서 16년 8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가르시아(53)는 지난주 자신의 교회에서 소녀들을 성적으로 학대한 세 건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의 형량은 그가 재판에서 유죄로 판명되었을 경우 받을 수 있었던 종신형보다 훨씬 짧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워볼 추천 그의 추종자들에게 Naasón Joaquín García는 “사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La Luz

그의 교회는 트위터에 [스페인어로] 성명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표현하고 그의 “고결함, 행동 및 업적”을 칭찬했습니다.

성명서는 가르시아에 대한 증거가 날조되었으며 그가 “교회와 그의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변명 합의를 받아들였다고 주장한다.

경고: 이 이야기의 세부 사항 중 일부는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La Luz

근본주의적 기독교 단체인 La Luz del Mundo(스페인어로 세상의 빛을 의미)는 가르시아의 조부인 Eusebio Joaquín González에 의해 1926년 멕시코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교회의 영향력은 최근 몇 년 동안 퍼졌고 가르시아가 자주 방문했던 히스패닉 인구가 많은 캘리포니아 일부 지역에서 강력합니다.

그는 2019년 자신의 여성 추종자 2명과 함께 개인 제트기로 도착한 로스앤젤레스 공항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이 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세례를 주었다고 밝혔지만, 독립적으로 검증된 신자 수는 찾기 어렵다.

가르시아는 19건의 혐의를 받고 있었지만 재판이 시작되기 3일 전인 금요일에 미성년자와 관련된 2건의 강제 구강 성교와 1건의 15세 아동에 대한 음란 행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형량 거래는 그의 재판이 취소되었고 교회 지도자가 자신이 부인한 교회의 소녀들을 강간하고 인신매매하는 등의 다른 혐의에 직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르시아가 자신을 학대했다고 비난한 사람들 중 일부는 유죄 판결이 “위험한” 선례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La Luz del Mundo가 제도화된 학대 문화를 조장한다고 주장하며 La Luz del Mundo에 대해 연방 민사 소송을 제기한 전 교인인 Sochil Martin은 기자 회견에서 기자들에게 “법원에 있을 날이 없었다”는 것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화요일에 “재판은 없었다. 사람들은 이 남자가 사회에서 무엇을 나타내는지 들을 수 없었고 그것이 우리가 이해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가르시아가 17년 동안 자신을 학대했다고 비난한 마틴은 “그는 가능한 한 최대의 처벌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롭 본타(Rob Bonta) 법무장관은 금요일 유죄 판결이 “캘리포니아에서는 성적 착취가 절대 용납되지 않는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라 루즈 델 문도(La Luz del Mundo)의 지도자인 Naasón Joaquín García는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이용했습니다.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의존하여 성폭행을 목적으로 신도들을 손질했습니다. 오늘날의 유죄 판결은 피해를 되돌릴 수 없지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래 세대를 보호하십시오”라고 Bonta는 말했습니다.

2019년 그와 함께 체포된 두 명의 추종자들도 유죄를 인정했다.more news

금요일에 Susana Medina Oaxaca(27세)는 폭행이 큰 부상을 입힐 가능성이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체포되기 전에 가르시아의 조수였습니다.

알론드라 오캄포는 2020년 미성년자 성추행과 관련된 4건의 혐의에 대해 이미 유죄를 인정한 바 있다. 그녀는 가르시아에 대해 증언할 예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