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P는 야당의 연립 계획에 물이 없다고

CPP는 야당의 연립 계획에 물이 없다고 말합니다
여당인 캄보디아인민당(CPP) 대변인 속 아이산은 야당의 단합 논의가 물을 머금고 있지 않으며 2023년 총선 전에 열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ysan은 Khmer Times에 CPP가 야당이 “단일” 또는 “연합”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CPP는 야당의

내부 갈등과 야당 지도자들 사이의 합의 부족으로 인해 노력이 흔들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CPP 예측을 야당의 통합 노력을 약화시키기 위한 “정치적 수사”로 거부하고,

야당은 그들의 계획에 대해 낙관적이며 다가오는 선거 전에 구체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PP 대변인은 2017년 대법원에 의해 당시 제1야당이었던 캄보디아구국당(CNRP)이 해산된 이후,

당은 여러 개의 소수 정당과 정치 운동으로 분열되어 야당의 힘을 약화시켰다.

“그들의 계획된 화합에 놀라지 않는다.

방금 공개적으로 발표했는데 빈 배가 가장 시끄럽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라고 Eysan이 말했습니다.

“통합된 CNRP는 2013년 총선에서 여전히 집권당과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전처럼 300 만 명이 넘는 지지자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들이 어떻게 CPP를 패배시킬 수 있습니까?”

CPP는 야당의

이산은 꾸짖었다.

최근 풀뿌리민주당(GDP)은 CPP가 절대다수 득표로 집권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다가오는 총선을 앞두고 연정을 모색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다른 야당에 손을 내밀었다.

토토 티엠 연정 협상에 참여한 다른 정당들은 촛불당(CP), 크메르의지당(KWP),

캄보디아개혁당(CRP), 캄보디아국민사랑당(CNLP), 캄푸체아니윰당(KP).

그러나 Eysan에 따르면 해산된 CNRP의 주요 진영인 CP는 다른 소수 야당과 합류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산당은 국민투표에서 22%를 얻었고,

최근에 치러진 코뮌 선거에서 2,198개의 코뮌 평의회 의석과 4개의 코뮌 추장직을 확보했습니다.

아이산은 “문제는 가장 큰 정당인 공산당이 지방선거에서 가장 적은 득표를 한 다른 4개 소수정당과 힘을 공유할 의향이 있느냐”고 물었다.

그는 야당이 계획한 통합에 대해 합의의 기미가 없다고 덧붙였다.

“공산당이 4당의 소정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국민을 속이는 동맹을 선언하는 것입니다.more news

나는 이 동맹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KWP의 콩 모니카 위원장은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민주당이 하나의 목표를 갖고 있다면” 총선 전에 연정이 이뤄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Eysan의 발언은 CPP가 민주당의 통합에 대해 우려하고 있음을 반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Monika는 토론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요구하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정당이 연정에 참여하기로 동의했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어쨌든 민주당원들이 전례 없이 함께 일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CRP의 Ou Chanrath 부사장은 4개 정당이 협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연정에 가입할 정치적 의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