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lanche가 OT에서 Lightning을 이기고

Avalanche가 OT에서 Lightning을 이기고 Stanley Cup 결승전을 열었습니다.

Avalanche가

파워볼사이트 덴버(AP) — 2회 디펜딩 챔피언인 탬파베이 라이트닝을 상대하면서 콜로라도 애벌랜치는 스탠리 컵

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 상당한 경험적 불리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퍽이 떨어졌을 때 Avalanche는 속도를 사용하여 여기에 있었던 Tampa Bay의 선수들을 상쇄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컵을 들어 올리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파워볼 추천 Andre Burakovsky는 수요일 밤에 열린 1차전에서 연장전까지 1:23을 기록하여 콜로라도에 4-3 승리를 안겼고 Avs를

고전이 될 시리즈에 올려 놓았습니다. Burakovsky는 Stanley Cup 반지를 가진 단 2명의 콜로라도 선수 중 한 명이며, 그것은 매우 유용했습니다.

2018년 라이트닝을 상대로 한 동부 결승전 7차전에서 워싱턴과 함께 모든 것을 이겼을 때 두 골을 터트린 부라코프스키는 “나는

Avalanche가 OT에서

그곳에 가 있었고 상황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겪었고, 여기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속도와 무엇이 위험에 처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속도? 맹렬한. 지분? 탬파베이가 거의 40년 만에 처음으로 NHL 3연패를 마감하거나 몇 년간의 플레이오프에서 실망한 끝에 이번 콜로라도 코어의 첫 챔피언십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빠른 출발과 함께 눈사태가 속도를 사용하여 가장 노련한 상대라도 뒷걸음질 치게 만드는 방법. 이제 건강하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 없이 골문에서

출발하기로 결정한 Darcy Kuemper의 지원으로 페널티 킬은 라이트닝의 강력한 파워 플레이에 대해 완벽한 3 for 3을 진행하는 공격적이었습니다.

포워드 Artturi Lehkonen은 “우리는 좋은 예지력을 가지고 있었고 기회가 있을 때 퍽을 제거하는 데 꽤 능숙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기 페널티 킬로 콜로라도는 추진력을 얻었고, 조쉬 맨슨의 페널티킥이 만료된 지 40초 만에 주장 가브리엘 랜데스코그의 골에 선제골을 터트렸다.

맨슨(단장 Joe Sakic의 값비싼 트레이드 데드라인 픽업 중 한 명)은 몇 번의 빅 히트로 스틱 마이너를 만회한 것 이상입니다.

Avalanche의 다른 데드라인 획득인 Lehkone도 핵심 골을 넣는 능력을 유지했습니다. 그는 Valeri Nichuskin이 빙판 위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의 일부로 두 번째 골을 넣은 후 첫 번째 피리어드의 세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Jared Bednar 감독은 “거대한 X-팩터”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우리를 위해 그런 유형의 일을하고 있습니다.”

탬파베이의 최근 추가된 선수들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Nick Paul은 콜로라도 수비수 Jack Johnson을 제치고 첫

골을 성공시켜 피해를 제한하고 게임에서 수비 챔피언을 유지했습니다. more news‘젠틀맨 잭’ 시즌 3가 나올까요?

강타를 당했고 플레이할 물음표가 된 Brandon Hagel은 Landeskog의 느슨한 퍽에 맞고 플레이오프 MVP Andrei Vasilevskiy가

그의 왼팔 아래로 몰래 들어가게 함으로써 포기하는 특이한 골을 맞았습니다.

물론 라이트닝이 반격했다.

지난 3년 동안 Lightning NHL 최고의 팀을 만든 또 다른 예에서, 그들은 2피리어드에 Ondrej Palat와 Mikhail Sergachev의 골로 48초 차이로 전세를 뒤집었습니다.

“우리는 정말 좋은 팀에서 뛰고 있으며 그들은 굴복하지 않고 뒤로 물러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Bednar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뒤로 물러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