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미국 인구조사: 트럼프는 시민권 문제로 물러나

2020년 미국 인구조사: 트럼프는 시민권 문제로 물러나

2020년 미국


먹튀검증커뮤니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더 이상 2020년 미국 인구조사 설문지에 시민권에 관한 질문을 추가하는 것을 추구하지 않을 예정이다.
대신 그는 법원의 도전으로 인구 조사가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공무원들이 정부 기관에 대한 행정 명령을 통해 정보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후퇴는 대법원이 6월에 차단한 질문의 포함을 둘러싼 오랜 싸움에 따른 것입니다.
비평가들은 이 질문을 정치적 동기라고 부르며 참여하는 이민자 가정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행정부는 이 질문이 소수 유권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목요일의 반전은 민주당과 시민 자유 단체에 의해 축하되었으며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은 그녀가 “기뻐한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거야?
트럼프 대통령은 목요일 “미국인의 시민권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철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돌을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행정 명령에 따라 다른 정부 기관이 인구 조사국에 시민권에 관한 문서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오늘 행정명령의 결과로 2020년 인구조사가 미국에 거주하는 시민, 비시민권자, 불법체류자 수를 정확히 집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0년 미국

새로운 아이디어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작년에 발표된 계획과 비슷합니다.
2018년 1월에 인구 조사국은 정부 기록에서 시민권 정보를 가져오는 것이 인구 조사에 질문을 추가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Wilbur Ross 상무장관은 국에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요청했지만 시민권 질문을 추가하려고 시도하여 대법원에서 끝난 법적 투쟁을 촉발했습니다.

법에 따른 민권을 위한 전국 변호사 위원회(National Lawyers’ Committee for Civil Rights Under Law)의 크리스틴 클라크 위원장은 BBC에 트럼프 대통령의 계획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전례 없는 방식으로 대량 데이터를 컴파일하려는 시도”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 데이터를 모으는 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고, 그들이 그 데이터로 무엇을 할 지 모릅니다.”More News

어떻게 여기까지 왔어?
대법원은 지난 6월 시민권 문제를 포함시킨 정부의 이유가 ‘인도적’으로 보인다며 정당한 정당성을 제시하지 못했다며 잠정 중단했다.
정부가 이 문제에 대한 새로운 법적 주장을 하급 법원에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두었지만, 이는 인구 조사를 지연시켰을 것입니다.
정부는 지난주에 질문 없이 2020년 인구 조사를 인쇄하기 시작했지만 트럼프는 인구 조사에 질문을 포함하기 위해 잠재적인 행정 명령을 포함하여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법률 전문가들은 행정 명령이 대법원의 판결을 무효화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목요일 William Barr 법무장관은 시민권 문제를 포기하기로 한 결정이 “법적 문제가 아니라 물류적 장애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행정부가 시민권 문제를 포함시키는 데 “충분한 정당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법원의 금지 명령을 언급하면서 그는 “인구조사 수행 능력을 위태롭게 하지 않으면서 새로운 결정을 실행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Barr는 데이터를 별도로 수집하라는 행정 명령에 대해 Trump에게 반복해서 축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