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반사율

18% 반사율

18% 반사율
이제 놀라운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조도계(중앙 중점, 매트릭스/평가 또는 스팟)는 세상을 살아있는 색상이나 흑백으로 “보”지 않고 오히려 중간 회색으로 “보입니다”.
또한 반사광 측정기는 모든 중성 회색 피사체가 반사되는 빛의 약 18% 반사율 가정하도록 보정됩니다.

이것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종종 나쁜 노출을 생성하는 주어진 피사체에서 빛의 반사가 피사체를 비추는 빛이 아닙니다.
당신이 흰 벽에 기대어 자고 있는 검은 고양이를 우연히 만났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가까이 다가가서 미터가 고양이에게 반사되는 빛을 읽게 하면 미터가 특정 값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카메라를 흰 벽만 가리키면 노출계가 별도의 뚜렷한 판독값을 렌더링합니다.
피사체가 균일하게 조명을 받았지만 반사 품질이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흰 벽은 빛의 약 36%를 반사하는 반면 검은 고양이는 빛의 대부분을 흡수하고 약 9%만 반사합니다.

흰색이나 검은색 중 하나가 표시되면 조명 미터가 이상합니다(“신성한 담배, 경보를 울려라! 문제가 있습니다!”).
흰색과 검은색은 특히 미터가 공장에서 “가르친” 모든 것을 위반합니다.

파워볼 중계 화면

흰색은 검정색보다 중성 회색이 아닙니다. 둘 다 저울의 중앙에서 1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미터는 다른 모든 작업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센서에 이러한 극단값을 중립 회색으로 렌더링합니다.
조도계의 판독값을 따르고 올바른 광원을 측정하고 측정하지 않으면 흰색과 검정색이 흐릿한 회색 버전으로 기록됩니다.

흰색과 검은색 피사체를 성공적으로 측정하려면 반사율이 다르게 표시되더라도 중성 회색인 것처럼 처리하십시오.
즉, 흰색 벽에 떨어지는 빛의 36%를 반사하는 흰색 벽을 일반 18%를 반사하는 것처럼 측정합니다.
유사하게, 검은 고양이나 개는 18%를 반사하는 것처럼 그 위에 떨어지는 빛의 9%만 반사합니다.

18% 반사율 대해 처음 배웠을 때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내가 그것을 이해할 수 있게 해 준 한 가지 도구는 그레이 카드였습니다. 대부분의 카메라 매장에서 판매되는 회색 카드는 하얀 모래 해변, 눈 덮인 들판, 검은 동물 또는 검은색 반짝이는 자동차와 같이 밝고 어두운 피사체를 촬영할 때 편리합니다.

카메라로 피사체를 향하지 않고 렌즈 앞에 회색 카드를 들고 카드에 떨어지는 빛이 피사체에 떨어지는 빛과 동일한지 확인하고 카드에서 반사되는 빛을 측정합니다.

자동 노출, 프로그램, 셔터 우선 모드 또는 조리개 우선 모드에서 촬영하는 경우 그레이 카드를 치워두기 전에 한 단계 더 수행해야 합니다. 회색 카드에서 판독 값을 가져온 후 노출을 기록하십시오. 미터가 1/100초에서 f/16을 표시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눈 앞에 펼쳐지는 눈부신 설경을 위해.

교육뉴스

그런 다음 이 모드 중 하나에서 장면을 보십시오. 조리개 우선 모드에서 미터는 1/200초에서 f/16을 읽을 수 있습니다. 셔터 우선 모드에서 미터는 1/100초에서 f/22를 읽을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미터는 회색 카드의 올바른 미터 판독값에서 1스톱 떨어진 위치에 있습니다. 자동 노출 재정의를 사용하여 해당 1스톱을 복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