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트럼프는 국회의사당 폭도를

1월 6일: 트럼프는 국회의사당 폭도를 해산하라는 보좌관들의 간청을 일축했다

1월 6일

토토사이트 추천 워싱턴 (AP) — 보좌관, 동맹국, 공화당 의회 지도자, 심지어 그의 가족의 필사적인 간청에도 불구하고 도널드 트럼프는

1월 6일 국회 의사당에 대한 폭도들의 공격을 취소하는 것을 거부하는 대신 공격적으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불에 휘발유를 붓는” 것입니다.

도용된 선거에 대한 거짓 주장과 그의 지지자들을 “매우 특별하다”고 축하하는 것은 목요일 밤에 하원 조사 위원회가 보여주었다.

이튿날 그는 “선거가 끝났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고 거듭 선언했다. 그것은 그가 위원회의 황금시간대 청문회에서 보여주게 될 국가에 대한 연설에서 이전에 방송되지 않은 내용이었습니다.

패널은 트럼프가 지지자들을 국회의사당으로 보내는 집회 무대를 떠난 때부터 그날 로즈 가든 비디오에 최종적으로 등장할 때까지

약 187분 동안 그 어떤 것도 패배한 대통령을 행동하도록 강요할 수 없었는지 기록했습니다. 대신 그는 TV에서 폭력이 전개되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전투 임무를 수행한 동료 공화당원이지만 자주 트럼프를 비판하는 아담 킨징어

1월 6일: 트럼프는 국회의사당

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은 행동에 실패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행동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몇 달 간의 작업과 몇 주 동안의 청문회가 끝난 후 황금시간대 세션은 위원회가 시작된 방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군중을 워싱턴으로 소집하고 캐피톨 힐로 보낸 트럼프 자신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에 대한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패전한 대통령은 지지자들의 “국가 사랑을 무기로” 만들었다고 패널의 공화당 부의장인 와이오밍의 Liz Cheney 의원은 말했습니다.

아마도 여름의 마지막인 목요일 청문회가 끝난 후 작업을 끝내지 않고 패널은 더 많은 증인과 정보가 나오면 9월에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체니 총리는 이날 백악관과 국회의사당 폭력 사건을 폭로하면서 “댐이 무너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체니는 “도널드 트럼프는 자신의 선서를 위반하기 위해 의도적인 선택을 했다”고 말했다.

“모든 미국인은 이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1월 6일의 폭력 사태 동안 도널드 트럼프가 내린 선택을 기꺼이 하려는 대통령이

우리 위대한 나라에서 권위 있는 어떤 위치에서도 신뢰할 수 있습니까?” 그녀가 물었다.

또 다른 백악관 출마를 고려하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은 위원회를 ‘캥거루 법원’으로 일축하고 패널과 증인들을 ‘많은 거짓말과 허위 진술’로 지목했다.

국회 의사당 공격에 대한 두 번째 황금 시간 청문회에 뛰어든 위원회는 두 명의 백악관 보좌관,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비밀 경호국의 보안 라디오 전송을

포함하여 새로운 증언으로 트럼프의 행동에 대한 “분 단위” 설명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목숨을 위협하는 경찰관들과 백악관에서의 뒷담화.more news

미 국회의사당 포위가 격렬해지는 가운데 트럼프는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조 바이든의 승리 인증을 중단하려는

계획을 거부한 것에 대한 비난을 트위터에 올리며 지지자들에게 “청신호를 주고 있다”고 전 백악관 보좌관이 위원회에 말했다.

보좌관 2명은 그 자리에서 사임했다.

Sarah Matthews는 패널에 “2021년 1월 6일은 미국 역사상 가장 암울한 날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것을 축하 행사로 여겼습니다. 그래서 사임하겠다는 결심이 더욱 굳어졌습니다.”

위원회는 합참의장인 마크 밀리(Mark Milley) 장군의 음성을 재생했으며, 공격 중 대통령의 무행동에 놀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