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에 대한 우리의 욕구를 억제하기 위한 싸움

콘크리트에

카지노 분양 콘크리트에 대한 우리의 욕구를 억제하기 위한 싸움
우리는 건설 산업을 위한 콘크리트를 만들기 위해 매년 수십억 톤의 모래와 자갈을 추출하며 이는 해변과 강바닥이 벗겨지면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증가하고 있다고 운동가들에게 경고합니다.

이러한 환경 피해와 함께 건축 산업은 온실 가스의 주요 원인이기도 합니다. 시멘트 제조만으로도 전 세계 CO2 배출량의 7%를 차지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모래는 해변이나 강바닥에서 불법적으로 추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강에서 모래를 빼면 물의 흐름이 더 빠르고 더 거칠어질 수 있으며 강 옆의 지하수면이 무너져 강둑을 따라 농사를 짓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모래 준설 해변은 폭풍 피해에 대한 해안 지역 사회의 취약성을 증가시킵니다. 왜냐하면 모래 해변은 폭풍의 과도한 에너지를 흡수하는 스펀지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기후 변화로 인해 점점 더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모래에 대한 수요가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추출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라고 독일 통합 생물다양성 연구 센터(iDiv)의 Aurora Torres 박사는 말합니다. “숨겨진 생태 재앙입니다.”

세계의 사막은 모래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건설에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침식은 사막의 모래 알갱이가 너무 둥글고 매끄러워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종류는 강바닥이나 해변에서 발견되는 더 거칠고 각진 모래 알갱이입니다.More News

지금까지 모래와 자갈에 대한 우리의 식욕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OECD는 건설에 연간 270억 톤을 사용하고 2060년에는 550억 톤으로 두 배 증가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콘크리트에

토지 개간, 해안 개발 및 도로에 사용되는 모래와 자갈을 추가하면 현재 연간 소비량이 400억 톤으로 증가합니다.

이는 전 세계 강이 운반하는 연간 퇴적물의 양의 두 배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자연이 만드는 것보다 더 빨리 모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andstories.org의 환경 연구원인 Kiran Pereira는 “우리는 집을 짓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것에 집중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과학자들은 현재 건설 산업에서 사용되는 원자재의 양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보다 효율적인 생산 방법으로 전환하고, 콘크리트를 만들 때 시멘트나 모래를 대체하고, 건물이 철거될 때 재활용을 늘리는 것입니다.

배스 대학교 연구원들은 콘크리트의 구조적 무결성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콘크리트에 있는 모래의 최대 10%를 플라스틱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건물의 콘크리트에 플라스틱을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에는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가 이 문제를 해결하고 플라스틱을 매립지에 버리는 대안을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은 환영합니다.”라고 배스 대학교의 건축 및 토목 공학과 박사인 Richard Ball은 말합니다. 호주의 엔지니어링 회사 Fibercon은 기존의 철망 대신 콘크리트를 보강하기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기술 – 현재 보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Fibercon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함으로써 플라스틱 강화 콘크리트가 기존의 철망 강화 콘크리트에 비해 CO2를 90% 감소시킨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