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파업 노조 사장, 정부에 ‘수사 자제’ 촉구

철도파업 노조 사장 수사 자제

철도파업 노조 사장

RMT 노조는 철도 파업 사흘째에도 여행 중단이 계속됨에 따라 정부에 “수사를 자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믹 린치 사무총장은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에게 회담에 참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Shapps 씨는 노조가 “사람들의 삶을 해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영국 전역의 철도 승객들은 약 20%의 열차가 운행되는 심각한 제한 서비스의 또 다른 날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Lynch는 Network Rail 및 기차 회사와의 협상이 월요일에도 계속될 것이지만 해결 방법이 “매우 가파르다”고 설명했습니다.

Shapps 씨는 토요일 트위터에 글을 올리면서 철도 산업은 “시대에 발맞춰 움직여야 하며 이를 가로막고 있는 구식 노동 관행을 추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경비원과 신호원부터 케이터링 직원과 청소부까지 모든 구성원이 회원으로 포함된 RMT 노조는 계획된 개혁의 일환으로 강제 해고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철도 운영자의 서면 보증을 원합니다.

Lynch는 협상이 급여 거래와 근무 조건으로 넘어가고 분쟁이 해결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철도파업

먹튀검증커뮤니티

토요일에 그는 Shapps에게 다시 대화에 참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번 주 초 교통부 장관은 정부의 개입을 요구하는 것이 노조의 “스턴트”라고 말하면서 이 분쟁이 노
조와 철도 사장 사이에 해결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변 목적지 히트
한편, 네트워크 레일은 회사에 2,000명의 공석이 있으며 가고 싶지 않은 사람을 해고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철도 유지 방식에 대한 계획된 개혁이 시행될 때까지 얼마나 많은 일자리가 영향을 받을지 알 수 없다고 말합니다.

본머스(Bournemouth), 블랙풀(Blackpool), 마게이트(Margate), 랜디드노(Llandudno), 스케그니스(Skegness)를 포함한 몇몇 해변 목적지에는 서비스가 없습니다. 그리고 콘월에서는 기차가 운행되지 않습니다.

주말 동안 런던에서는 하이드 파크의 매진된 롤링 스톤스 콘서트와 웸블리의 에드 시런을 포함하여 몇 가지 큰 행사가 있습니다.

잉글랜드, 웨일즈 및 스코틀랜드 전역의 서비스는 주로 주요 노선으로 제한되며 07:30에서 18:30(BST)
사이에만 운영됩니다.

티켓을 미리 예약한 승객은 일요일이나 월요일에 여행하거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Sam Nash(32세)와 Jessica Heywood(28세)가 토요일 아침에 Sheffield에서 결혼식을 올렸을 때 거의 50명에 가까운 하객 명단에서 6명이 그곳에 없었습니다.

부부는 금요일 밤 철도 파업으로 인해 친한 친구들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Sam은 말합니다.

카피라이터와 갤러리 어시스턴트인 그의 새 아내는 고갈된 게스트 목록에 대해 “정말 실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샘은 자신과 제시카가 파업을 지지하며 철도에서 일하는 친구들도 파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경험이 “파업이 일어나는 이유와 파업이 중요한 이유를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우리에게 중요한 사람들과 우리를 연결해 주기 위해 철도 노동자들에게 정말로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매우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육환경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