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세자: 자선 단체에 250만

찰스 왕세자: 자선 단체에 250만 파운드 현금 기부에 대한 문의 없음

자선 위원회(Charity Commission)는 찰스 왕세자의 자선 단체에 현금으로 약 250만 파운드를 기부한 것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선 단체 규제 기관은 전 카타르 총리의 현금 기부가 보고된 후 개입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서울op사이트 여행 가방과 캐리어 가방에 현금을 넘겨줬다는 주장이 나왔다.

찰스 왕세자

고위 왕실 소식통은 그런 거액의 현금 기부는 더 이상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선 위원회 대변인은 “자선 단체가 제공한 정보를 평가했으며 위원회에 더 이상 규제 역할이 없다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자선단체 감시단체는 프린스 오브 웨일즈의 거버넌스에 대해 “걱정이 없다”고 밝혔다.

찰스 왕세자

자선 재단 – 그리고 관리인들이 심각한 사고 보고서를 통해 실사가 수행되었다는 “충분한 보증”을 제공한 정보를 제출했습니다.

돈을 받은 자선단체의 Ian Cheshire 경은 위원회의 결정이 “우리가 이전에 언급한 것처럼 거버넌스의 실패가 없음을 확인시켜주었다”고 말했습니다.

Ian 경은 “40년 이상 동안 총 7000만 파운드가 넘는 다양한 자선 기금이 부적절한 관리에 대한 근거 없는 제안에 의해 가려져야 한다는 사실이 실망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larence House는 “모든 올바른 절차를 따랐다”고 밝혔습니다.

2011년과 2015년 사이에 세 번의 회의에서 셰이크 하마드 빈 자심의 현금 기부가 선데이 타임즈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자선 위원회는 지난 달부터

기부에 대한 검토를 시작하지만 감시 단체는 현재 어떠한 조치도 취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현금 기부는 자선 단체에서 허용되며 불법에 대한 제안은 없었으며 감시 단체는 더 이상의 조사가 필요하지 않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너무 많은 현금을 받는 것에 대한 우려에 응답한 고위 ​​왕실 소식통은 더 이상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땐 그랬고, 지금이야.”

왕실 소식통은 “상황과 맥락은 세월이 흐르면서 변한다”고 말했다. “나는 반세기 이상 동안 이런 일이 없었고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왕실 소식통은 셰이크 하마드의 현금이 즉시 자선단체에 전달되었으며 이를 수락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자선 위원장인 Sir Ian은 BBC에 이렇게 많은 현금을 받는 “광학”이 좋지 않아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중동의 부유한 사람들이 많은 양의 현금을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최근의 자금 세탁 규정으로 인해 많은 양의 현금이 현재 제공되거나 수락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먼 베이커 전 자유민주당 장관은 보고된 현금 지급액을 “지루하고 지저분하다”고 말했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경찰에 이 최신 보고서를 왕자의 다른 자선 단체와 관련된 명예 현금 청구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에 추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Clarence House는 왕자가 자선단체 기부를 근거로 영예나 영국 시민권을 제안했다는 주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