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산당 시진핑 집권을 위한 전당대회

중국 공산당 시진핑 집권을 위한 전당대회 개최

중국 공산당

사설 토토사이트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은 3선에 접어들며 수십 년 만에 가장 강력한 지도자로 지명될 전망이다.

중국 공산당은 오는 10월 16일 제20차 당대회를 시작한다고 관영매체는 보도했다.

베이징에서 열린 대회는 시 주석이 경제 악화, 미국과의 관계 악화, 중국의 세계로부터의 내향

전환을 가속화한 엄격한 코로나19 제로 정책 등 심각한 정치적 역풍에 직면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시진핑이 3선 임기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현대 시대에 유례가 없는 일입니다.

시진핑이 당을 장악하고 마오쩌둥(毛澤東) 이후 가장 강력한 중국 지도자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함에 따라 새로운 최고 지도력 라인업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월요일에 25명으로 구성된 정치국 회의에서 국영 CCTV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5년마다

열리는 이 회의는 “매우 중요”하며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전국에서 약 2,300명의 공산당 대표자들이 베이징으로 내려와 약 200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당 중앙위원회 위원을 선출하기 위해 고도로 짜여진 훈련을 할 예정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 위원회의 최종 회의는 10월 9일부터 베이징에서 열릴 예정이다.

중국 공산당

그런 다음 중앙위원회는 25명으로 구성된 정치국과 7명으로 구성된 중국의 최고 지도부이자 권력의 정점인 전권 상무 위원회에 투표할 것입니다.

투표는 대부분 형식적입니다. 정치국과 상임위원회의 쪼개지는 순서는 사전에 충분히 결정되었을 것입니다. 전체 회의 기간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분석가들은 형식과 시기 면에서 총회에서 놀라운 일이 없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진핑의 3선을 보고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 정치 전문가이자 싱가포르국립대학교 부교수인 Alfred Wu Mulu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정치국에서 그의 지지자들, 특히 푸젠과 저장(시진핑이 이전에 최고 직위를 역임한 곳)의

지지자의 비율을 늘릴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5년 만에 네 번째 임기 동안 지지자들의 지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Wu는 시진핑이 당대회에서 마오쩌둥을 지칭할 때 마지막으로 사용된 용어인 “위대한 지도자”라는 칭호로 기름을 부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관영 신문인 인민일보와 같은 당 선전 기관은 이미 시진핑을 지칭할 때 ‘인민지도자’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Wu는 최고 지도부 라인업이 8월 해변 마을인 Beidaihe에서 열린 공산당 지도자들의 비밀 2주 회의에서 설정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시진핑의 10년 재임 기간 동안 당 내 부패에 대한 탄압도 있었고, 분석가들은 이 부패가

그의 정치적 경쟁자를 무너뜨리고 홍콩의 민주화 운동을 진압하고 억제라는 이름의 도시에 대한 엄격한 폐쇄를 도왔다고 말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그는 “테러리즘”을 목표로 하는 전면적인 탄압으로 약 100만 명의 위구르인과 기타 이슬람 소수

민족이 구금된 신장 북서부 지역의 억압 정책에 대해 국제 사회로부터 가혹한 인권 비판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