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죄 판결은 앤드류 왕자의 민사 소송에 불리하다

유죄 원고는 Maxwell, Jeffrey Epstein은 그녀가 미성년자였을 때 Andrew와 섹스를 하기 위해 데려갔다고 주장합니다.

앤드류 왕자는 기슬레인 맥스웰 성매매 사건에서 재판을 받지 않았지만 전문가들은 그녀의 유죄 판결이 영국 왕위 계승 서열 9위인 남성에게 나쁜 소식이라고 말한다.

유죄 판결

Maxwell 사건이 종결됨에 따라 이제 관심은 원고가 Maxwell과 오랜 남자 친구인 Jeffrey Epstein이 그녀가 미성년자였을 때
Andrew와 성관계를 갖기 위해 그녀를 런던, 뉴욕 및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로 데려갔다고 주장하는 미국 민사 소송으로 옮겨갈 것입니다.

앤드류는 혐의를 부인하지만, 수요일의 평결은 최소한 한 명의 미국 배심원단이 엡스타인과 맥스웰에 의해 인신매매된 젊은 여성들을 형사 사건에서 기꺼이 믿을 의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파워볼사이트

현재 복잡한 민사 사건에서 변호인으로 일하고 있는 전직 미국 연방 검사인 브래들리 사이먼은 “앤드류 왕자의 사건과 관련하여 증거가 중복되는 정도까지는 확실히 좋은
징조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모든 사건은 고유한 사실에 달려 있으며 판사는 항상 배심원에게 이에 대해 지시할 것입니다.”

맥스웰은 뉴욕에서 한 달 간의 재판 끝에 성매매와 음모 혐의

수요일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미국 형사 사건은 합리적인 의심의 여지 없이 입증되어야 하지만, 민사 피고인은 증거의 우세에 근거하여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재정적 손해를 지불하도록 명령받을 수 있습니다.

앤드류는 부유한 미디어 재벌 로버트 맥스웰의 딸인 맥스웰과 오랫동안 친구였기 때문에 이 판결은 문제가 됐다.
엡스타인이 성범죄로 기소된 후에도 앤드류는 엡스타인과 거리를 두지 않았다.

그러한 연결은 이미 왕자의 위상을 떨어뜨렸습니다.

앤드류는 엡스타인과 맥스웰과의 관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인 BBC와의 비참한 2019년 인터뷰 이후 왕실의 일하는 구성원으로서의 의무를 포기해야 했습니다.
왕자는 금융업자가 성추행 혐의로 기소된 후 엡스타인과 연락을 유지한 이유와 엡스타인의 희생자들에 대한 공감을 나타내지 않은 것에 대한 설명으로 널리 비판을 받았습니다.

평판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런던 로펌인 슬레이트포드(Slateford)의 크리스 스콧(Chris Scott)은 맥스웰 재판에서 앤드류에 대한 어떤 놀라운 새로운 주장도 제시하지 않았지만,
사람들에게 추잡한 주장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 대중과의 관계를 약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범죄 기사 보기

Scott은 AP에 “그것은 사람들의 계정에 신뢰성을 더할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현재 미국에서 인신매매가 진행되고 있다는 형사 법원 판결을 받았습니다. 어떤 면에서,
당신이 그 신뢰를 쌓았을 때 사람들이 이 모든 것이 만들어졌다는 관점을 실행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그에게 매우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앤드류에 대한 민사 소송은 지난 8월 버지니아 주프레(Virginia Giuffre)가 제기했으며, 당시 17세였다. 그녀는 많은 외국 대사관과 부유한 국외 추방자들이 있는 고급
지역인 벨그라비아에 있는 맥스웰의 집에서 앤드류와 성관계를 가지기 위해 런던으로 날아갔다.

그녀의 소송에 따르면 앤드류와의 다른 만남은 맨해튼과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있는 엡스타인의 집에서 일어났다.

형사 사건의 일원이 아닌 Giuffre는 Maxwell을 Epstein의 거미줄에 유인된 어린 소녀들을 편안하게 만든 “Mary Poppins” 인물로 묘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