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2부 스타 파워

유럽 ​​2부 스타 파워

맨유와 아스날이 유로파리그의 선두 경쟁자로 나선다.

유럽 ​​2부

오피사이트 주소 조세 무리뉴의 로마가 2022년 초 첫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를 차지한 후 연속적인 대륙 우승을 노리고 있지만 프리미어 리그 헤비급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날이 이번 시즌 유로파 리그의 주요 경쟁자로 출발합니다.

2023년 5월 31일 부다페스트의 푸스카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시즌 결승전까지는 긴 여정입니다

. 구단들은 11월 20일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에 조별리그를 완료하기 위해 빡빡한 일정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는 유나이티드와 아스날 같은 팀이 프리미어 리그 정상에서 도전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덜 화려하지

않은 목요일 밤 경기를 치르기 위해 스쿼드 깊이에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럽의 2부 리그 트로피를 획득하는 것이 거기에 도달하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챔피언스 리그로 돌아가는 것이 두 팀 모두에게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시즌 세비야에서 열린 숨막히는 결승전에서 레인저스를 꺾고 놀라운 승리를 거뒀고, 트로피의 마지막 4개 우승자는 모두 챔피언스리그 탈락이 아닌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서 캠페인을 시작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유럽의 엘리트 클럽 경쟁에서 탈락하고 유로파 리그 우승을 차지한 마지막 클럽은 2018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였습니다.

Erik ten Hag의 United는 Real Sociedad, Sheriff Tiraspol 및 Neil Lennon의 Omonia Nicosia를 상대로 E조에서 진격하는 데 너무 많은 장애물에 직면해서는 안 됩니다.

지난 시즌 라 리가에서 6위를 차지한 레알 소시에다드는 36세의 다비드 실바와 함께 개막전을 치르기 위해 올드 트래포드에 올 것입니다.

2017년 유로파리그 우승팀과 2021년 준우승팀인 유나이티드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영원한 몰도바 챔피언인

셰리프가 레알 마드리드를 꺾더라도 다른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순조롭게 출발했던 아스날은 세 명의 상대가 모두 해당 대회의 예선 라운드에서 탈락했다는 점에서 챔피언스 리그 조에 합류했습니다.

유럽 ​​2부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미켈 ​​아르테타의 편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Ruud van Nistelrooy의 PSV Eindhoven은 챔피언스 리그 플레이오프에서 레인저스에게 패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A조에서 노르웨이 챔피언 Bodo/Glimt와 맞붙게 되지만 FC 취리히에서 출발합니다.

스위스 챔피언은 취리히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장크트갈렌의 경기에 거의 출전하지 않으며,

지금까지 국내 리그에서 승리하지 못했고 이탈리아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Wilfried Gnonto를 리즈 유나이티드에 팔았습니다.

로마는 2017년 맨유를 포함하여 무리뉴가 이전에 두 번 손에 넣은 대회에서 우승함으로써 컨퍼런스 리그 승리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는 흥미로운 전망입니다.

조별 리그 상대 선수 중에는 레알 베티스가 있는데, 그의 감독 마누엘 펠레그리니는 10여년 전 레알 마드리드에서 무리뉴의 전임자였다.

로마의 도시 라이벌인 라치오나 야심 찬 모나코도 트로피 획득을 목표로 유로파 리그에 진출할 수 있지만

, 토너먼트의 마지막 11개 판은 모두 스페인, 영국 또는 독일의 클럽이 우승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이번 시즌 대회에는 폴란드 크라쿠프에서 열리는 B조의 Rennes, Fenerbahce 및 AEK Larnaca와 홈 경기를 치를 예정인 Dynamo Kyiv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한편,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우승팀으로서 로마의 뒤를 잇는 주요 경쟁자들은 지난 시즌의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 진출자 비야레알과 값비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스쿼드를 포함합니다. More m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