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은 얼마나 독일인입니까?

영국 왕실은 얼마나 독일인입니까?
유럽의 왕실은 수세기 동안 가까운 가족 관계를 공유했습니다. 영국 왕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독일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약 300년 전인 1712년 8월 12일 하노버의 독일 선제후 조지 루트비히(George Ludwig)는

영국 왕실은

부재 중에 영국의 조지 1세(King George I of England)로 선포되었습니다.

그는 왕위를 계승할 수 있는 유일한 상속인이자 영국 왕위에 오른 최초의 독일인이었습니다.

매너 부탁드립니다

처음에 그의 영국 사람들은 즐겁지 않았습니다.

독일 왕은 선포 후 2년이 지나도록 영국 땅에 발을 들이지 않았고 1714년 10월에 즉위했습니다.

이혼한 그는 두 명의 여주인과 공개적으로 시시덕거렸다.

조지는 영어를 거의 하지 않았고 매너도 없었습니다.

사실, 전설에 따르면 하인에게 고기 조각을 던지지 말라는 연회의 의전 지침이 있습니다.

영국 왕실은

그러나 영국인은 곧 조지 1세가 왕국을 위해 많은 일을 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두 번의 스코틀랜드 봉기를 진압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한 양당제를 수립하고 잘 작동하는 해군을 창설하고 대영제국을 확장했습니다.

조지 2세와 조지 3세

그의 아들 조지 2세는 영국의 국가인 “God Save the King”을 남겼고 나중에 “God Save the Queen”이 되었습니다.

그의 아들 조지 3세(George III)는 영국에서 태어난 독일 왕의 가계에서 처음으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했습니다.

그는 독일 메클렌부르크-슈트렐리츠의 샬롯 공주와 결혼했습니다.

부부에게는 15명의 자녀가 있었습니다.

조지 3세는 대사 장애를 앓았고 건강이 악화되었으며 정신병에 걸렸습니다.

이로 인해 예술과 과학을 지지했던 대중 군주는 점점 더 통치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는 대부분 “Mad King George”로 기억됩니다.

조지 4세, 왕실 명성의 저점
1820년 그의 장남인 게오르크 아우구스트 프리드리히(Georg August Friedrich)가 아버지의 생전에 이어받았습니다.

1년 후 그는 독일 혈통이 지배적인 차기 왕인 조지 4세에 즉위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의 사치스러운 생활 방식은 그의 신하들에게 사랑받지 못했습니다.

뚱뚱한 군주는 그가 죽었을 때 크게 슬퍼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괴팍함은 왕실의 명성을 심각하게 손상시켰습니다.

그는 특별한 정치적 유산이 아니라 문화적 유산을 남겼습니다.

버킹엄 하우스는 궁전으로 확장되었고 여전히 유럽에서 유일무이한 호화로움을 자랑하는 브라이튼의 해변 휴양지인 로얄 파빌리온에 건물이 세워졌습니다.

빅토리아 여왕과 앨버트 왕자

다음 왕위는 부분적으로 독일인 혈통을 가졌던 조지 4세의 조카 빅토리아였다.

그녀는 1837년에 즉위하고 사촌인 독일 작센코부르크고타 공자 알베르와 결혼했습니다.

처음에 영국인은 여왕이 지방 독일 왕자를 선택하는 이유를 궁금해했지만 곧 마음을 바꿨습니다. more news

Albert는 사람들을 위해 일어서서 영국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우는 독일 관습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는 1851년 런던에서 최초의 세계 박람회를 개최하는 동시에 왕국의 행정과 건설을 개혁했습니다.

여왕의 부인 덕분에 영국 왕실은 명성을 되찾았습니다.

런던의 중심에는 앨버트의 장엄한 동상이 서 있고 런던의 앨버트 브리지는 유명한 로열 앨버트 홀 콘서트 홀과 마찬가지로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