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군은 현대화 계획의 일환으로

영국군은 현대화 계획의 일환으로 노후된 탱크를 도축할 수 있습니다.
탱크를 발명한 국가가 탱크를 버리려고 합니까?
영국군의 챌린저 2 탱크는 이미 구형입니다.

영국군은 현대화

먹튀검증 2019년 당시 국방장관이었던 Penny Mordaunt는 그것이 쓸모없다고 주장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녀는 “Challenger 2는 1998년 이후 주요 업그레이드 없이 운용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미국, 독일, 덴마크는 2개의 주요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으며 러시아는 5개의 새로운 변형을 배치했으며 6번째는 보류 중입니다.”

이전 국방 리뷰에서도 탱크 수가 500대 이상에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론적으로 육군은 여전히 ​​227대의 Challenger 2 탱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 중 절반 정도만이 스토리지가 부족하여 배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육군은 거의 10년 동안 탱크 함대를 현대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옵션을 검토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독일 Leopard 2 탱크를 구입하거나 새로운 포탑과 주포로 Challenger 2를 현대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영국군은 현대화

그러나 고위 육군 장교들은 BBC에 최근에 그들 없이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그것들을 막는 것도 옵션이 될 수 있지만 박물관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오래된 탱크를 보관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육군 사령관인 Mark Carlton Smith 경은 생각의 전환을 강조했습니다.

최근 연설에서 그는 현대전에서 탱크의 위협이 줄어들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주요 위협은 미사일과 탱크가 적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를 번영하고 안전하게 만든 것은 상품, 사람, 데이터 및 아이디어의 이동과 같은 세계화 요소의 무기화입니다.”

국방부 사령관은 사이버 및 전자전과 같은 새로운 “일출 능력”에 투자하고

“일몰 능력”을 줄이는 것에 대해 언급했지만 여기에는 무엇이 포함될 수 있는지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벤 월러스 국방장관도 앞으로의 변화를 강조했습니다. 그는 지상, 해상, 공중에서 우주와 사이버 및 새로운 무인 시스템 영역에 더 많은 투자를 약속했습니다.

국방비 지출이 크게 증가하지 않으면 새 장비에 투자하려면 노후된 장비를 폐기해야 합니다.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의 투자 부족, 부실한 관리 및 장기간의 반군 캠페인이 결합되어 육군은 노후 장비 과잉을 초래했습니다. 현재 15가지 유형의 장갑차가 운용 중이며 일부는 수명이 다했습니다.

육군의 700 Warrior 장갑차 현대화 프로그램은 심각한 비용 초과와 지연을 겪었습니다.More News
영국은 또한 포병, 미사일 방어 및 화력의 발전을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국방 싱크탱크인 영국 왕립 연합 서비스 연구소(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의 잭 와틀링(Jack Watling) 박사는 현재 갑옷 현대화와 화력과 기동성 중 하나의 강력한 선택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둘 다 할 여유가 없다”고 말합니다.

영국은 탱크를 포기한 첫 번째 국가가 아닙니다. 네덜란드 군대는 적은 수의 탱크를 보유하고 독일 기갑부대에 병사를 배치했지만 중장갑을 거의 포기했습니다.

미 해병대도 기동성에 집중하면서 전차에서 눈을 돌리고 있다.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로 탱크를 이동하려면 상당한 운송 및 물류 지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미국의 경우 미군은 여전히 ​​중장갑에 투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