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교육: 아시아, 전통 및 현대 교육현황

아시아 교육

아시아 교육 역사는 힌두교(불교 포함), 이슬람교, 유교(성리학 포함)의 세 가지 주요
철학적, 종교적 전통의 영향과 가르침을 반영하고 확장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전통은 서로 상호 작용했지만 상호 작용이 완전히 상호 작용하지는 않았으며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및 동아시아의 다양한 지역의 문화적 구별이 둔해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불교는 기원전 3세기부터 동아시아 전역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지만 유교의 우위를 결코 대체하지 못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슬람이 기원 8세기부터 인도에 침투했지만.
힌두교 문화 전통의 기초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아바타게임 보타

중부 지역인 동남아시아는 불교와 유교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혼합 교육 경험을 했습니다.
18세기부터 서구 문화가 이 지역에 들어오면서
아시아의 교육 관행은 일반적으로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수준의 획일성을 초래하는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환경, 문화적 가치 및 경제 발전의 차이를 반영하는 지역적 다양성은 여전히 ​​가시적이어서
아시아 교육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 논의는 남아시아와 동아시아의 교육 관행을 주로 다루며
그 지역에 내재된 이데올로기 역학과 외부로부터의 역사적 변화의 영향을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남 아시아 교육

남 아시아 교육 지형과 역사 모두의 영향을 받는 특징인 문화적, 언어적 이질성으로 특히 유명합니다.
데칸 고원은 아대륙을 남북으로 나누었지만,
처음에는 아리아인(기원전 1500년경)이,
그 다음에는 터키어를 사용하는 이슬람교도(서기 8세기부터)에 의한 두 번의 침략으로
이 분열이 심화되어 사회적, 정치적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다양한 인종 그룹 간의 긴장.
이러한 침략은 또한 일시적이기는 하지만 어느 정도의 정치적 통합을 촉진하여
전통적인 인도의 교육 관행의 일부 특성을 식별할 수 있게 했습니다.

교육정보 보기

예를 들어, 아시아 인이 지배했던 북인도에서는 문화적, 언어적 통합이 분명했습니다.
산스크리트어로 된 베다 학습 및 기타 문학 작품에 반영된 고전적인 힌두 문화는 굽타 시대(300–c. 500 ce)에 번성했습니다.
오직 힌두교 사제 계급인 브라만 사이에서만. 이러한 상황은 이슬람의 통치 아래서도 수세기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브라만 바로 아래에 있는 두 계급인 Kishatriyas(“온유한 사람들의 수호자”를 의미합니다.
그들은 통치자와 전사였습니다)와 Vaisyas(상인, 사업가, 농부)는 그들이 배운 다른 유형의 학교에 입학할 수 있었습니다.
모국어로 쓰여진 텍스트를 사용하여 쓰기, 산수 및 읽기의 기본 기술.
이 카스트의 일부 구성원은 초등 수준 이상의 지식을 추구했지만
일반적으로 의학과 같은 베다 학습 이외의 영역에서만 탁월하도록 허용되었습니다.
하층 계급, 수드라, 여성은 예외가 항상 존재했지만 정규 교육을 받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