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맘바, 쓰레기통에 숨은 채 발견

블랙맘바, 쓰레기통에 숨은 채 발견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한 쓰레기 더미에서 건설 노동자들에게 반복적으로 쇠막대에 찔린 검은 맘바가 발견됐다.

Greater Durban에서 뱀 제거 서비스를 운영하는 파충류 교육자인 Nick Evans는 건설 노동자가 “두꺼운 검은 뱀”을 발견한 후 Westville North 지역에 도착했다고 Facebook 게시물에서 말했습니다.

블랙맘바

블랙 맘바는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가 원산지이며 일반적으로 생쥐, 다람쥐, 쥐 및 새를 먹습니다.

블랙맘바

인구 약 370만 명의 도시 더반에서는 먹이가 있는 곳으로 파충류를 끌어들이는 인간과의 충돌이 발생합니다.

작업자들은 뱀이 검은 맘바의 전형적인 특징인 “검은 입”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지만, 독이 강한 뱀은 대개 위협을 느낄 때만 입을 엽니다.

Evans는 “사람들이 검은 입을 묘사하는 것을 꽤 자주 봅니다. 검은 맘바는 매우 드물게 …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도착했을 때 그는 비닐 봉지 아래에 숨어있는 뱀을 재빨리 발견하고 그것이 결국 검은 맘바임을 깨달았습니다.

“빨리 집게를 찾았지만 곧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제가 그것을 제지하려고 했을 때 맘바가 부상당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부들이 쇠막대로 찔러댔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맘바의 피부가 찢어져 근육이 드러났습니다. 또한 몸의 측면에 “큰 움푹 들어간 곳”, 여러 개의 부러진 갈비뼈, 찔린 상처가 있었습니다.

Evans는 노동자들이 검은 맘바의 입을 발견한 이유가 분명해 졌다고 말했습니다.

“맘바를 공격하면 입을 벌려 당신을 위협할 것입니다. 확실히 시도하고 공격할 것입니다.

그들을 죽이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말했다.

블랙 맘바는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30분 이내에 사람을 죽일 수 있는 강력한 독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수줍음이 많고 은둔적인 종이며 일반적으로 취약하거나 위협을 느낄 때만 공격합니다.

뱀 잡는 사람은 뱀이 그렇게 다친 것을 보고 “황당했다”고 말했습니다. Evans는 그 지역의 다른 지역 주민들도 속상해했다고 말했습니다.

Evans는 Facebook에서 “그들은 뱀을 고맙게 생각하며 가장 확실히 그들이 해를 받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뱀잡이는 “안전상의 이유로” 검은 맘바를 완전히 치료할 수 없었지만 상처를 청소할 수 있었습니다. more news

수의 팀이 부상을 치료할 Ushaka Sea World로 옮겨졌습니다.

Evan은 “매우 강하고 생동감이 넘쳤기 때문에 잘 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맘바는 또한 최근에 쥐를 잡아먹었는데, 이는 회복에 대한 긍정적인 신호였습니다.

“나는 그 노동자들에게 뱀을 죽이는 것의 위험성을 설명했고, 오히려 미래에 전화를 걸었다.

에반스는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고, 희망적으로 교훈을 얻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