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부모는 더 많은 고객이 쿠폰과

버거킹의 부모는 더 많은 고객이 쿠폰과 로열티 보상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버거킹의 부모는

먹튀사이트 인플레이션이 메뉴 가격을 인상함에 따라 Burger King과 자매 브랜드의 더 많은 고객이 쿠폰과 로열티 프로그램 보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의 CEO인 Jose Cil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식당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큰 변화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뽀빠이 루이지애나 키친(Popyes Louisiana Kitchen)과 팀 홀튼(Tim Hortons)을 포함한 체인점은 치킨과 커피와 같은 주요 재료의 가격 상승을 완화하기 위해 올해 메뉴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그러나 Cil은 광범위한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저소득층 소비자가 버거와 감자튀김에 지출하는 돈이 줄어들고 있는

반면 고소득층은 캐주얼 다이닝이나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에서 거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지적했습니다. KFC의 소유주인 Yum Brands, McDonald’s, Chipotle Mexican Grill은 모두 최근 투자자들에게 이러한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스토랑 브랜드의 식당은 콤보 식사를 더 적게 판매하는 대신 종이 쿠폰과 로열티 프로그램 보상을 사용하여 식사 가격을 낮추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Cil은 “사람들이 좋은 가치를 찾고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최근 몇 개월 동안 종이 쿠폰을 폐지했습니다.

버거 체인은 포인트를 무료 메뉴 항목으로 교환하는 대가로 고객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프로모션 및 거래를 통해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타겟팅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전략은 최근 분기 동안 라이벌 버거 체인점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버거킹의 미국 사업에 대한

광범위한 턴어라운드의 일부입니다. 레스토랑 브랜드는 오는 9월 사업 회생 방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버거킹의 부모는

레스토랑 브랜드의 주가는 회사가 팀 홀튼 커피에 대한 수요 개선과 버거 킹의 국제 판매 성장을 보고한 후 오후 거래에서 6% 이상 상승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메뉴 가격을 인상함에 따라 Burger King과 자매 브랜드의 더 많은 고객이 쿠폰과 로열티 프로그램 보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의 CEO인 Jose Cil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식당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큰 변화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레스토랑 체인은 비용 증가를 완화하기 위해 올해 메뉴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맥도날드와 치폴레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은 인플레이션에 시달리는 고객들이 더 저렴한 메뉴를

선택하고 레스토랑을 덜 자주 방문하고 있으며 이는 광범위한 레스토랑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세를 시사한다고 말합니다.

두 회사는 2분기 실적을 보고한 최초의 레스토랑 체인 중 하나였습니다. Wingstop, Starbucks 및 Taco Bell의 소유주인 Yum Brands는 모두 다음 주 내에 수익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more news

Chipotle는 5월 중순부터 화요일 저소득층 고객들이 식당을 덜 자주 방문하여 교통 체증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맥도날드 경영진은 이날 초 일부 저소득 고객이 비용 절감을 위해 가성비 메뉴로 전환하거나 콤보 메뉴를 선택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맥도날드 경영진은 체인이 더 비싼 풀 서비스 또는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에서 거래하는

고객들로부터도 혜택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