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새로운 지원 쇼에서 대만과 무역 회담 개최

미국, 새로운 지원 쇼에서 대만과 무역 회담 개최

미국 새로운 지원

베이징 –
미국 정부는 중국의 집권 공산당이 영토의 일부라고 주장하는 자치 섬 민주주의를 지지하는 새로운 표시로 무역 조약에 대해 대만과 협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낸시 펠로시 미 하원 의장이 25년 만에 대만을 방문한 후 중국 정부가 대만을 위협하기 위해 대만 일대 바다로 미사일 발사를 포함한 군사 훈련을 실시한 후 목요일 발표됐다. .

목요일 미 무역대표부(USTR) 대표는 중국과의 긴장 관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번 협상은 무역과 규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은 대만과 공식적인 관계는 없지만 대만에 있는 비공식 미국 연구소를 통해 광범위한 비공식 접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워싱턴은 연방법에 따라 섬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단이 있는지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대만과 중국은 1949년에 분할되었습니다. 이 섬은 결코 중화인민공화국의 일부가 아니었지만, 공산당은 필요한 경우 무력으로 본토에 다시 합류할 의무가 있다고 말합니다.

USTR은 이번 회담에서 농업, 노동, 환경, 디지털 기술, 국유기업 현황, 비시장 정책 등도 다룰 것이라고 밝혔다.

베이징 –
중국은 화요일 연속적인 의회 방문에 대응하여 자치도와 미국에 대한 압력을 높인 대만 정치인에 대해 비자 금지 및 기타 제재를 가했습니다.

제재는 중국이 “미국과 대만의 담합과 도발”에 대응해 대만을 둘러싼 바다와 하늘에서 더 많은 군사훈련을 벌인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이다. 중국 훈련의 시기와 규모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미국 새로운 지원

미 하원 대표단이 차이잉원 대만 총통을 만난 날,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25년 만에 대만을 방문한 뒤 발표됐다.

중국 정부는 대만을 자국의 영토로 간주하고 있으며, 최근 사브르가 덜거덕거리며 군사력으로 섬을 탈취하겠다는 위협을 강조해 대만이 외국 정부와 공식적인 접촉을 하는 것을 반대하고 있다.

Pelosi의 방문에 이어 거의 2주 동안 중국군이 섬에 미사일을 발사하고 오랫동안 양측 사이의 완충 역할을 해 온 대만 해협 중앙선을

가로질러 해군 함정과 전투기의 기습을 포함하는 위협적인 중국 군사 훈련이 이어졌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워싱턴에서

기자들에게 “이달 초 대만을 방문한 의회 대표단에 대해 중국이 도발적이고 완전히 불필요한 대응”이라며 과잉 대응했다고 말했다.

중국의 최근 제재 대상에는 비킴 샤오 주미 대만 대사, 커치엔밍, 구리슝, 차이치창, 천쟈우화, 왕팅위 의원, 활동가 린이 포함된다. 페이 팬.

집권 공산당 대만공무실에 따르면 이들은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로 여행하는 것과 해당 지역의 사람 및 단체와 재정적 또는

개인적 관계를 갖는 것이 금지된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