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수주의자들이 극찬한 독재적 헝가리

미국 보수주의자들이 극찬한 독재적 헝가리 지도자 오르반

미국

파워볼전용사이트 댈러스(AP) —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는 목요일 미국 보수주의자들이 “제도를 되찾고”

동성애자 인권과 이민에 대한 강경한 입장을 고수하고 다음 미국 대선을 위해 싸워야 한다고 촉구했다.

자국의 민주주의 제도를 훼손했다는 비판을 받아온 극우 총리를 위한 보수정치행동회의에서 열띤 환호와 기립박수가 미국 내에서 오르반과 공화당의 지지가 커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그는 이 나라와 유럽의 언론을 조롱했습니다. Orban은 “How We Fight”라는 제목의 연설에서 이제 2024년 선거에 집중하기

위해 댈러스 컨벤션 볼룸에 모인 군중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후보자나 정당을 지지하지 않았지만 “준비할 시간이 2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3일간의 CPAC 행사의 기조 연설에서 “최소 저항의 길을 택한다고 해서 승리는 결코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과 브뤼셀에 있는 기관을 되찾아야 합니다. 우리는 서로에게서 친구와 동맹을 찾아야 합니다.”

미국 보수주의자들이

그는 자유주의자들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의 입장은 텍사스 주지사인 공화당의 그렉 애벗(Greg Abbott)이 같은 무대에서 조금 더 일찍 받은 것보다 더 큰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곳에서 오르반이 LGBTQ 인권에 대한 공격을 헤쳐나가고, 헝가리에서 낙태를 줄이는 것에 대해 자랑하고, 고국에서 강경한 이민 조치를 축하하는 동안 환호는 계속되었습니다.

다른 연사에는 이번 주 초 오르반과 만나 토요일 모임에서 연설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조지아의 마조리

테일러 그린 공화당 하원의원과 화요일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승리한 공화당 후보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오르반의 미국 방문은 유럽이 ‘혼혈’ 사회가 되는 것을 비난하는 반이민 발언에 대해 유럽과 국내에서 반발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뤄졌다. 그의 가장 가까운 동료 중 한 명은

그의 발언을 나치의 수사학에 비유하고 항의의 표시로 사임했습니다. Orban은 텍사스의 군중들에게 미디어가 자신을 인종차별적 강자로 묘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PAC에 대한 그의 초대는 단일 정당 정부가 있는 헝가리 지도자에 대한 보수주의자들의 포용이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오르반은 또한 유럽 연합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가장 가까운 동맹으로 간주됩니다.

존 커비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목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미국에 있는 동안 오르반과 대화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

“그는 개인적인 초대로 오고 있습니다.” 커비가 말했다. “씨. Orban과 CPAC는 그의 방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주 플로리다에서 만난 뒤 12년 동안 총리를 지낸 오르반을 칭찬했다.

전 대통령은 회담 후 성명에서 “오늘날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3일간의 회의에 참석하는 일부 사람들에게 오르반은 그의 정책과 성격으로 인해 헝가리를 넘어 감동을 주는 모범적인 지도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