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영 TV, 원숭이 수두 발병으로

러시아 국영 TV, 원숭이 수두 발병으로 고통받는 다른 국가 조롱
수요일에 러시아 국영 TV 진행자들은 발병이 유럽과 북미 전역에서 계속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 사례를 보고한 국가들을 조롱했습니다.

바이러스성 질병의 발병은 바이러스가 풍토병이 아닌 거의 20개국에서 보고되었습니다.

러시아 국영

원숭이에게서 처음 발견된 전염병은 밀접한 접촉에 의해 전파되며 일반적으로 경미합니다.

러시아 국영

최근 몇 주 동안 주로 유럽에서 100명 이상의 확인된 감염이 보고되었으며 추가로 의심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Daily Beast 칼럼니스트 Julia Davis가 트위터에 공유한 비디오 클립에서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 진행자 Evgeny Popov와 Olga Skabeeva, 그리고 러시아 정치인이자 State Duma Alexei Zhuravlyov 회원은 원숭이 수두 발병을 보고한 국가를 조롱했습니다.

Skabeeva는 영향을 받은 국가들이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보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클립은 지금까지 30,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원숭이두. 이 병에 걸린 거의 모든 사람은 비전통적인 성적 취향을 가진 남성입니다.”라고 Popov가 시작했습니다.

Skabeeva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우연의 일치이거나 우연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동성애자가 원숭이두창에 걸린 대부분의 국가는 키예프 정권에 무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카지노사이트 제작 원숭이 수두 ‘동성애병 아님’: WHO

세계보건기구(WHO)의 HIV, 간염, 성병 프로그램 고문인 앤디 실(Andy Seale)은 월요일 “누구나 밀접 접촉을 통해 원숭이 수두에 걸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들 사이에서 일부 사례를 보고 있지만 소셜 미디어의 일부 사람들이 그것을 표시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이것은 게이 질병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세션.

우크라이나 원조
지난 2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군사동맹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회원국들은 우크라이나에 무기와 군사 원조를 제공했다.

동맹의 30개 회원국에는 28개의 유럽 국가, 미국 및 캐나다가 포함됩니다. more news

미국. 5월 19일 의회는 우크라이나에 400억 달러 이상의 추가 지원을 승인하여 전쟁이 진행 중인 동안 Biden 행정부의 총 지원을 약 540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4월 28일 현재 유럽연합(EU) 회원국을 포함해 총 31개국이 3개월여 전 시작된 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우크라이나에 군사원조를 보냈다.

원숭이두 바이러스의 사례는 지금까지 오스트리아, 벨기에, 체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포르투갈,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영국, 이스라엘, 미국에서 보고되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아르헨티나, 캐나다 및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