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오네스: 유로 2022의 영광을

라이오네스: 유로 2022의 영광을 차지한 잉글랜드 선수들을 만나보세요

잉글랜드는 일요일 웸블리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독일을 2-1로 꺾고 이번 여름 유로 2022의 영광을 안고 국가의 마음을 얻었습니다.

Beth Mead는 Golden Boot를, Chloe Kelly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으며 슈퍼 서브 Alessia Russo는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부 스타에 불과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그렇다면 이번 여름 라이오네스에 등장한 18명의 선수를 얼마나 잘 알고 계십니까?

라이오네스

Earps는 잉글랜드 캠페인의 1분마다 뛰었고 토너먼트에서 단 2골만을 실점했습니다.

1년 전 그녀는 2년 동안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뛰지 못한 그녀의 국제적 경력이 끝났다고 생각했고 존으로 가는 길이었다.

9월에 그녀가 Sarina Wiegman의 1군에 있다는 이메일을 받았을 때 Lewis는 커튼 폴을 사려고 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의심의 여지가 없는 1위입니다.

라이오네스

Earps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동료 골키퍼인 다비드 데 헤아가 클린시트에 대해 서로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나이: 30. 클럽: 바르셀로나. 모자: 96. 유로 2022 앱: 6

이번 주에 그녀가 무릎 통증을 겪고 있음을 공개한 브론즈는 2020년 최고의 FIFA 여자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라이트백에서 잉글랜드의 승리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스웨덴과의 준결승전에서 득점했습니다.

남자 대표팀에서 59회 출전한 그녀의 전 잉글랜드 감독 필 네빌은 “나는 풀백으로 뛰었지만 그런 수준에 도달한 적은 없었다. 그녀는 세계 최고의 선수다”고 말했다.

그녀의 모든 찬사에도 불구하고 Bronze는 겸손한 태도를 유지했으며 작년 BBC 팟캐스트에서 자신이 세계 최고의 선수였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수비수 그린우드는 아마도 선호하는 선발 XI를 가진 Sarina Wiegman의 주요 사상자일 것입니다.

비록 그녀가 대부분의 경기에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개막전과 모든 경기에서 Rachel Daly에게 가까스로 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Merseyside 클럽과 Manchester 팀에서 모두 뛰었다는 드문 구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옛 체육 교사인 Clare Murphy-Worre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학교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하기 위해 다시 오세요. 그녀가 올 때, 그녀는 홀에 불을 밝힙니다. 그녀는 너무 감동적입니다.”

과거에 잉글랜드의 주장을 맡은 브라이트는 유로 2022에서 누구보다 많은 클리어런스를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2019년에 “말은 내 첫사랑이었다. 나는 신랑이자 피트니스 강사로 일했다.

나는 말들과 함께 바깥쪽이 그리워요. 하지만 내가 지금의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기에 첼시가 나를 위해 와준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합니다.”

브라이트는 어렸을 때 천식과 폐렴을 심하게 앓았고 밤에 정기적으로 구급차로 병원에 실려갔습니다.

때때로 미드필더인 Williamson은 잉글랜드의 주장이자 스타일리시한 볼 플레잉 센터백입니다.

그녀는 토너먼트에서 다른 누구보다 100개가 넘는 패스를 했습니다.

Williamson의 전 체육 교사인 Jo Gre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레아는 항상 친절하고 사려 깊고 모든 일에 열심히 하는 사람이었어요.”

그녀는 패션계의 떠오르는 스타이기도 하며 올해 첫 구찌 패션쇼를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