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누가 에너지 위기와 인플레이션을

독일: 누가 에너지 위기와 인플레이션을 막을 수 있습니까?
650억 유로 규모의 구호 패키지가 독일인들이 에너지 및 식품 가격 인상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에 충분합니까?
이 나라는 여러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정부와 야당은 해결책에 대해 동의하지 않습니다.

독일: 누가

가장 큰 야당의 지도자인 프리드리히 메르츠(Friedrich Merz)는 수요일 연방 하원에서

열린 예산 토론을 통해 정부를 정면으로 공격했습니다.

그의 보수적인 기독민주당(CDU)은 2021년 선거에서 패배하기 전까지 16년 동안 독일 정부를 이끌었습니다.

당시 정당의 역사적으로 저조한 실적을 보인 이후 보수당은 다소 회복세를 보였고 현재 독일에서 가장 강력한 정당으로 여론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67세의 메르츠(Merz)는 전 블랙록 독일 감독위원회 위원장으로 철저한 보수주의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주로 환경운동가 녹색당의 로버트 하벡(Robert Habeck) 경제장관을 목표로 삼았다.

월요일에 Habeck은 마지막 원자력 발전소가 가동을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2기는 내년 4월까지 대기 모드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전 세계가 독일을 보고 ‘이 독일인들이 실제로 미친 걸까?

1천만 가구에 전기를 안전하게 공급할 수 있는 3개의 원자력 발전소를 폐쇄해야 합니다’라고 Merz가 말했습니다.

그는 원자력에 반대하는 결정이 녹색당 기반을 안심시킬 수는 있지만 비즈니스

독일: 누가

위치로서의 독일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손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erz는 많은 회사가 몇 년 전보다 더 많은 주문서를 보유하고 있지만 처리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인플레이션율, 화폐화폐화, 공급망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디오 재생1:57분

후방주의 사이트 Scholz, Merz는 독일 Bundestag에서 미늘을 거래합니다.
하벡과 파산

올라프 숄츠(Olaf Scholz) 총리와 그의 경제 장관은 메르츠(Merz)가 “나침반”이 없고 경제 정책에서 “전략적으로 생각할 수 없다”고 비난하는 것을 들었다.

Merz는 Habeck이 실제로 파산을 구성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TV 출연을 언급하면서 Habeck이 “무력한 것처럼 보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중 Habeck은 독일 중소기업 협회(Deutscher Mittelstands-Bund)에서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어 “지금까지 구체적으로 명시되지 않은 유류세 부가가치세 인하나 전기요금 제동은 민간소비자에게 우선적으로 안도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에너지 집약적 제빵 사업은 구호 조치로 인해 거의 완전히 뒤쳐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Habeck은 이번 겨울이 끝날 때 파산의 물결을 예상했습니까? “아니요, 안 해요.” 그가 말했다. more news

“특정 산업이 당분간 생산을 중단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 그러자 면접관은 이것이 분명히 실제로 파산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지적했습니다.

2022년 9월 7일 하원에서 연설하는 올라프 숄츠
올라프 숄츠 총리는 전 정부의 결점을 지적했다.

불 같은 수상

Scholz 수상은 장관의 불행한 연기를 좋아하지 않을 수 있었지만 그는 연방의회에서 놔두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정부의 정책을 열렬히 옹호하며 이례적으로 불같은 연설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