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Roe 대 Wade를 뒤집습니다.

대법원은 Roe 대 Wade를 뒤집습니다. 국가는 낙태를 금지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은

파워볼사이트 워싱턴(AP) — 금요일 대법원은 로 대 웨이드(Roe v. Wade) 사건 이후 거의 반세기 만에 미국인 삶에 근본적이고 개인적인

변화인 낙태에 대한 여성의 헌법적 보호를 박탈했습니다. 법원이 획기적인 법원 판결을 뒤집으면 약 절반의 주에서 낙태가 금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판결은 낙태 반대자들의 수십 년간 노력의 정점이었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명한 세 명의 대담한 법원 오른쪽이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양측은 낙태를 둘러싼 싸움이 주도, 워싱턴, 투표소에서 계속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금요일 다수당의 일부인 Clarence Thomas

판사는 동료들에게 동성 결혼, 동성 성관계 및 피임약 사용을 보호하는 다른 고등 법원 판결을 뒤집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대법원은 Roe 대

낙태를 고려하고 있는 임산부는 이미 오클라호마에서 거의 완전한 금지령을 받고 텍사스에서 약 6주 후에 금지령을 처리하고 있었습니다.

앨라배마, 애리조나, 아칸소, 켄터키, 미주리, 사우스다코타, 위스콘신, 웨스트버지니아 등 최소 8개 주에서 낙태 수술을 중단한 클리닉은 금요일 결정 이후 낙태 시술을 중단했다.

오하이오 주에서는 연방 판사가 거의 3년 동안 해당 조치를 보류한 금지 명령을 해산하면서 태아 심장 박동이 처음 감지될 때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는 법이 제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타의 법은 이 판결에 의해 촉발되었으며 제한된 예외를 제외하고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낙태 반대론자들은 판결을 환호했지만 조 바이든 대통령을 비롯한 낙태 권리 지지자들은 낙담을 표시하고 권리 회복을 위해 투쟁하겠다고 약속했다.

바리케이드로 둘러싸인 대법원 밖에서 수천 명이 이 결정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도시에서 저녁까지 시위가 계속되었습니다. 수천 명이 “일어날 것이다!”를 외쳤다. 뉴욕 워싱턴 스퀘어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백악관에서 “법원과 국가에 슬픈 날”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결정이 최종 결정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선언하며 유권자들에게 11월 선거를 결정적인 쟁점으로 삼을 것을 촉구했다.

백악관 밖에서 애틀랜타의 대학생인 앤슬리 콜은 “그들이 다음에 무엇을 하고 올까?more news

… 다음 선거 주기는 끔찍할 정도로 잔인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이것을 다시 할 것이라면, 다음은 무엇입니까?”

SBA Pro-Life America의 회장인 Marjorie Dannenfelser는 정치적 이해관계에 대해 동의했습니다.

Dannenfelser는 성명에서 “우리는 각 입법부, 각 주 의회와 백악관에서 평생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을 위해 잘 될 것”이라고 말했다.

AP 통신이 분석한 통계에 따르면 이번 결정은 이미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제한된 소수 민족 여성들에게 불균형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법원은 Roe 보존을 선호하는 대다수의 미국인들과 대립하고 있습니다.

AP-NORC 공보 연구 센터 및 기타 기관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상황에서 낙태가 합법화되는 데 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특히 임신 후반기에 제한을 지지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 10명 중 1명은 모든 경우에 낙태가 불법이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