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표준 기구 총기 판매자를 위한

글로벌 표준 기구, 총기 판매자를 위한 새로운 판매자 코드 승인

(로이터) – 국제 표준 기구가 의심스러운 무기 구매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활동가들의 압력에 따라 금요일 총기 소매상을 위한 상인 코드 생성을 승인했다고 한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글로벌 표준

이번 주 회의에서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소위원회는 총기류 매장에 대한 “상인 카테고리 코드”로 알려진 것을 승인했다고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제네바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의 결정은 오랫동안 추구되어 왔습니다.

엘리자베스 워렌(Elizabeth Warren) 상원의원과 에릭 아담스(Eric Adams) 뉴욕 시장을 비롯한 기타 민주당원과 같은 엄격한 총기 규제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총기 및 탄약 소매상을 옹호합니다.

총기 소매업체의 지불을 처리하는 은행이 새 코드를 판매자에게 할당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코드는 모니터가

개인이 돈을 어디에 쓰는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어떤 특정 품목을 구매했는지는 표시하지 않습니다.

코드는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대출 기관이자 투자자라고 하는 Amalgamated Bank of New York에서 ISO로 알려진 스위스 기관에 요청했습니다.

Amalgamated의 Priscilla Sims Brown CEO는 성명에서 이 코드를 통해 금융 기관은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합법적인 총기 판매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총기 밀매 및 대량 총기 사건과 관련된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고 보고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운은 “이번 조치는 총기 폭력으로부터 안전을 원하는 수백만 미국인의 요구에 응한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표준

일부 총기 권리 운동가들은 새로운 코드가 무단 감시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올해 텍사스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어린이 19명과 교사 2명이 숨지면서 총기 규제에 대한 미국의 오랜

논쟁이 더욱 가중되었습니다.

몇몇 미국 최고 연기금이 이 문제에 대해 지불 회사에 요청하는 주주 결의안을 제출했습니다.

ISO 결정이 금요일 로이터에 의해 처음 보고된 후, 다수의 총기 규제 활동가와 정치인은 지불 회사에 새 코드를 채택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여러 뉴스 계정 https://www.nytimes.com/interactive/2018/12/24/business/dealbook/mass-shootings-credit-cards.html에서 대량 저격범들이 신용으로 고성능 총을 구입한 방법을 인용했습니다.

Letitia James 뉴욕주 법무장관은 트위터에 “신용카드 회사는 이제 다음 조치를 취하고 사기와 돈을 위해 하는 것처럼 총기 및 탄약 판매에

대해 의심스러운 거래를 표시해야 합니다. 세탁.”

Mastercard Inc의 대표는 ISO의 승인에 따라 “우리는 개별 카드 소지자의 개인 정보와 결정을 보호하면서 우리 네트워크에서 합법적인 구매를

계속 지원함에 따라 이제 가맹점과 은행이 구현하는 방법에 초점을 돌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merican Express Co는 대변인이 보낸 성명에서 ISO가 새로운 코드를 개발할 때 회사는 구현에 있어 타사 프로세서 및 파트너와 협력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우리는 규제 및 수탁자 책임을 충족하고 네트워크에서 불법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올바른 통제 수단을 갖추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isa 담당자는 질문에 답변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