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금망 위기

글로벌 공급망

팬데믹, 전쟁: 글로벌 공급망 위기가 계속 악화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전 세계적으로 상품을 이동하려는 회사에 급증하는 비용,
장기간의 배송 및 기타 문제를 추가하면서 전염병으로 여전히 혼란스러운 글로벌 공급망 뒤흔들었습니다.

유럽과 아시아를 연결하는 대국인 우크라이나에서의 충돌로 일부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경로가 변경되어
화물 용량에 압박을 가하고 추가 공급망 중단에 대한 우려를 높이고 있습니다.
백금, 알루미늄, 해바라기 기름, 철강과 같은 제품의 글로벌 공급을 위험에 빠뜨리고 유럽, 우크라이나, 러시아의 공장을 폐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에너지 가격을 치솟게 했고 운송 비용을 더욱 증가시켰습니다.

슬롯 분양

이 갈등은 또한 냉전 종식 이후 주요 경제 강국에 부과된 가장 광범위한 제재를 준수하기 위해 러시아와의 무역을 차단하면서 글로벌 기업들 사이에 쟁탈전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은 글로벌 공급망 사용하여 전 세계로 제품을 이동하는 궁핍한 회사에 2년 이상의 중단, 지연 및 더 높은 가격에 따른 것입니다.
그리고 전쟁과 러시아에 대한 전면적인 제재의 경제적 의미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많은 산업계는 나쁜 상황이 더 악화될 것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Greenberg Traurig의 무역 변호사인 Laura Rabinowitz는 “글로벌 공급망 이미 팬데믹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 영향이 특정 산업에 따라 다르고 침공 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이미 취약한 공급망 때문에 영향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는 여전히 엄청난 항만 혼잡이 있습니다. 운송 비용이 매우 높습니다. 아시아의 공장 폐쇄는 여전히 문제”라고 그녀는 말했다.

자동차 제조업체와 같이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 보유한 회사는 이미 그 효과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미 전기 자동차 주요 공장의 생산을 중단한다고 발표한 폭스바겐은 화요일 부품 문제로 인해 독일 볼프스부르크에 있는 주요 공장을 포함한 다른 여러 공장의 생산도 앞으로 몇 주 안에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부족.

자동차 제조사들은 다른 핵심 소재의 부족을 볼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알루미늄, 강철 및 크롬뿐만 아니라 촉매 변환기에 사용되는 팔라듐과 백금의 실질적인 공급원입니다.

반도체 제조업체는 제품 제조에 필요한 네온, 크세논 및 팔라듐의 글로벌 재고를 조심스럽게 주시하고 있습니다.
감자 칩과 화장품 제조업체는 대부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생산되는 해바라기 기름 부족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뉴스기사

그리고 분쟁이 장기화되면 특히 유럽, 북아프리카, 중동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위한 빵, 파스타 및 포장 식품으로 흘러들어가는 여름 밀 수확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식량 가격은 글로벌 공급망 혼란으로 인해 이미 치솟았고, 이는 빈곤 국가에서 사회적 불안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화요일 글로벌 해운 대기업 머스크(Maersk)는 식품과 의약품을 제외하고 러시아를 오가는 모든 해상, 항공, 철도 운송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Ocean Network Express, Hapag-Lloyd 및 세계의 다른 주요 해상 운송업체인 MSC도 유사한 운항 중단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