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박람회는

국방 박람회는 한국을 견고한 무기 수출국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국은 최근 폴란드와 약 20조원 규모의 대규모 무기 거래를 체결하며 세계 방산 산업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국방 박람회는

토토사이트 이 협정은 심지어 지난달 윤석열 대통령이 한국을 세계 4대 무기 공급국으로 만들기 위한 계획을 발표하도록 독려하기도 했다.

승리의 분위기 속에서 권오성 국방엑스포 코리아(DX Korea) 조직위원장은 격년으로 열리는 방위산업박람회가 한국이 세계에서 견고한

국제 강국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부문.

대한민국육군협회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주관하는 DX Korea는 지상군 장비 및 방산품을 해외 바이어뿐만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에게 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전시회입니다.more news

전 세계의 국방 구매 의사 결정권자에게. DX Korea는 2014년 첫 출범 이후 첨단 국방력 건설을 위한 국제협력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습니다.

올해 행사는 수~일요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210개 업체가 참가한다.

권 사장은 코리아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방위산업은 전시를 접하고 개최하기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에 DX 코리아는 서로 이해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만날 수 있도록 돕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DX코리아에는 군 최고위급 인사와 정부 관계자, 방산업체 대표들이 모여 있어 무기 거래가 성사되고 각국의 군사 요구 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방 박람회는

전 육군참모총장이었던 권씨는 다가오는 DX 코리아는 몇 가지 면에서 전임자들과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방산수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맞춤형’ 초청을 전략적으로 확대했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국방부, 방위사업청, 육군, 방산업체는 필요에 따라 선수들을 초청했다.

권 소장은 또한 올해 판에는 중소 방산업체의 제품 홍보를 돕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전시는 메이저 업체를 중심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규모 업체의 신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피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12개 업체가 신청했다고 덧붙였다.
다른 국제 군사 박람회와 달리 DX Korea는 경기도 양평에 있는 대한민국 육군 훈련소에서 19가지 유형의 군용 차량 및 장비를 선보일

2022년 판으로 대규모 실사격 및 기동 시연을 개최합니다.

권 국장은 “다른 군사 박람회에서는 일반적으로 실현할 수 없는 대규모 사격 시연”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조직위원장은 시위가 “힘의 과시”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발사를 통해 한국산 군용 하드웨어가 잠재적 구매자에게 어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7월 폴란드는 한국과 FA-50 전투기 48대, K2 전투 탱크 980대, K9 곡사포 648대를 구매하는 계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