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료들은 벌목 위협을 줄이기 위해 신속한

관료들은 벌목 위협을 줄이기 위해 신속한 앵무새 복구 계획을 변경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관료들은 벌목

해외사이트 구인 독점: FOI를 통해 공개된 개정판은 종의 멸종을 방지하는 것보다 임업을 보호하는 데 더 중점을 두고 있다고 과학자들은 주장합니다.

태즈메이니아와 연방 관료들은 벌목이 생존에 가장 큰 위협이 된다는 과학적 증거를 제거하고

축소하기 위해 멸종 위기에 처한 앵무새 종에 대한 복구 계획을 추진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정보의 자유법에 따라 제공되는 초안 버전에서 공개된 신속한 앵무새의 복구

계획에 대한 제안된 변경 사항이 종의 멸종을 방지하는 것보다 임업을 보호하는 데 더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스위프트 앵무새는 빅토리아와 뉴사우스웨일즈에서 겨울을 보내고 주요 식량 공급원인

파란색과 검은색 잇몸이 꽃이 피는 곳에 따라 태즈메이니아 전역에 흩어져 있는 숲에서 여름을 보내는 철새입니다. 작년에 CSIRO가 발행한 가이드에 따르면 인구는 10년 전 2,000명에서 약 750명으로 감소했습니다.

동료 검토 연구에 따르면 보호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10년 안에 멸종될 수 있으며, 산림이 생존에 가장 큰 위협이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종에 대한 새로운 복구 계획은 작년에 예상되었지만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에 게시된 문서에는 신속한 앵무새 복구 팀이 작성한 여러 초안과 주 및 연방 부서의 응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료들은 벌목

작년 6월, 태즈메이니아 주 1차 산업, 공원, 수자원 및 환경부는 “서사의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수정되지 않는 한 복구 계획에 대한 지원을 철회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임업의 역할.

제안된 변경 사항에는 자생림 벌목과 집약적인 자생림 조림이 “빠른 앵무새 개체군의 생존에 가장 큰 위협”이 된다는 언급을 줄이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1997년에서 2016년 사이에 자생 유칼립투스 숲의 약 33%가 인공림으로 전환되거나

벌채되었으며 확인된 둥지 서식지의 23%가 손실되었다는 문장을 제거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2020년 12월, 호주 농업 및 자원 경제국(Abares)과 연방 농업부의 임업 지부의 관리들은 앵무새의

서식지를 보호하는 것이 “주요 문제가 아니다”라고 주장했으며 긴급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할 때 그것에 초점을 맞춘다고 주장했습니다. 종을 구하는 것은 “비정상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앵무새가 태즈메이니아에 도입된 종인 슈가글라이더의 포식으로 인해 심각한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등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신속 앵무새 복구 팀의 일원이자 보존 생물학자인 Matt Webb 박사는 제안된 변경

사항과 그에 대한 근거가 “잘못된 것”이며 “복구 팀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받아들여진다면 20년 전으로 돌아가 이 종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아는 한 이러한 변경 사항 중 어느 것도 복구 팀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많은 의견이 새들에게 가장 좋은 것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임업 산업의 미래에 대한] 정치적 민감성에 관한 것으로 보입니다.”

Webb는 설탕 글라이더가 앵무새에게 위협이 되었지만 새는 서식지 손실의 주요 위협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나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빠른 앵무새 서식지가 파괴됨에 따라 슈가 글라이더의 위험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