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부족

공감 부족
한편, 브리트니의 사생활에 대한 강렬한 추측은 두 아이의 아버지인 댄서 케빈 페더린과의 결혼이 파국되면서 계속됐다.

2007년에 브리트니가 카메라 앞에서 머리를 밀고 엉뚱한 행동을 했고 결국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위험하다고 판단되어 절단되는 등 공개적인 붕괴가 이어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의 아버지 Jamie Spears는 그녀의 정신 건강에 대한 우려로 인해 2008년부터 그녀의 후견인 또는 법적 보호자였습니다.

가디언파워볼사이트 추천 의 TV 부편집장인 한나 데이비스(Hannah Davies)는 이 고장에 대한 언론의 집중 보도가 “브리트니에 대한 공감의 진정한 결핍”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분명한 비인간화가 일어났습니다. 브리트니의 행동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모든 스트레스와 압력에 대해 평행 우주에 존재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에 대한 판단은 사회적으로 너무도 용인되었습니다.

그녀의 고장을 조롱했던 모든 상품, 2008년을 살아남은 브리트니에 대한 연하장, 머그잔을 생각해 보십시오. 돌이켜보면 너무 싸게 느껴집니다.”

위기에서 돌아온 브리트니
Standard Issue 팟캐스트의 작가이자 공동 발표자인 Jen Offord는 사회가 전통적으로 “여성을 믿지 않거나 건강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도록 사회화”되어 왔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브리트니와 거의 같은 나이입니다. 그래서 브리트니 사건이 일어나기 전까지 언론에서 그녀에게 특히 가혹한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공감 부족

“그녀가 얼마나 아픈지 고통스러울 정도로 분명해졌지만 이에 대한 대중의 담론은 끊임없이 불친절했습니다.”

사고 방식의 후속 변화의 일부는 정신 건강과 정신 건강에 대한 미디어의 역할에 대한 이해가 높아진 데 기인하며, 특히 작년에 Love Island의 발표자 Caroline Flack이 사망한 후 “그녀의 자살 여파로 대중은 갑자기 극도로 우려했습니다.

대중 매체의 친절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대중으로서 우리는 그녀가 쫓겨난 바로 그 기사를 소비합니다.

중심 주제의 때때로 매우 명백하게 쇠퇴하는 정신 상태에 대한 우리의 관심 없이는 작성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친절은 회고만 해서는 안 된다.”

새로운 시대?
그렇다면 연예인에 대한 대우가 누그러진다는 뜻인가?

해설자 Mic Wright는 작년에 Jesy Nelson이 걸그룹 Little Mix에서 탈퇴한 것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그녀의 정신 건강을 보호할 필요성을 언급하면서 언론이 그것이 더 이상 “나체로 잔인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Caroline Flack의 죽음은 전환점이 될까요?
Jesy는 ‘압력’을 피하기 위해 Little Mix를 떠났습니다.More News
“타블로이드 신문은 정신 건강 문제와 사생활에 대한 권리에 대해 립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특정 스타에 집착하고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인지도가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Hannah Davies는 유명인 생태계가 더 친절해야 한다고 완전히 확신하지 못하고 단순히 전통 미디어와 뉴 미디어 사이의 “새로운 산업 단지”로 진화하고 있습니다.